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스칼라티움(SCALATIUM)과 비비스타 전속 파트너 제휴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50223_scalatium.html


국내 최고의 웨딩그룹인 스칼라티움(SCALATIUM)이 비비스타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링크 : 스칼라티움(SCALATIUM) 홈페이지

스칼라티움은 강남 1등 웨딩식장으로 국내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이자 웨딩식장인 강남 스칼라티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암월드컵 구장이라는 국내 최고의 레저스포츠 공간에 상암월드컵 지점을 내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동양 최대 나이트클럽인 샴푸나이트를 인수한 자리에는 웅장한 규모의 스칼라티움 수원 영통점을 선보이며 또한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외에도 안양 구리 등 여러 지점과 최고의 웨딩드레스 샵인 히레티크뉴욕(HERITIQUE NEWYORK) 뉴욕브리달(NY Bridal)을 운영하는 등 등 웨딩에 관해서서는 대한민국 1등을 달리는 웨딩그룹입니다.

스칼라티움과 비비스타가 손잡고 내놓을 상품은 '웨딩스타(WeddingStar)'입니다. 웨딩사진을 안드로이드 어플로 만들어줌으로써 가장 편하고 쉽게 결혼식날의 행복한 느낌을 늘 간직하고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두 업체가 전속계약을 맺음으로써 앞으로 1년 동안 웨딩스타는 스칼라티움을 통해서만 서비스 됩니다.

웨딩스타에 대한 소식은 나중에 다시 전해드리겠습니다.

스칼라티움(SCALATIUM) 비비스타 파트너 제휴






SCALATIUM partners weddingstar 비비스타 스칼라티움 웨딩스타 전속 제휴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