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신기하고 흥미로운 책, ‘신비비한 책’ V1.0판 발행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60523_bb1003.html


‘신비비한 책’ V1.0판이 발행되었습니다.

신비비한 책 발행


‘신비비한 책’은 착시(optical illusion), 숨은그림찾기, 매직아이(magiceye), 스테레오그램(stereogram) 등 신기하고 비밀스럽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그림이 작으면 보기 어려우니 스마트폰보다는 화면이 큰 태블릿PC로 보기를 권장합니다.

책을 넘기기 시작하면 처음 몇 쪽부터 자신의 눈을 의심하게 될 겁니다. 최고의 착시란 무엇인지 보기 바랍니다.

숨은그림찾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난이도가 다양해서 어떤 그림은 숨은그림을 다 찾기 어려울 겁니다.

매직아이와 스테레오그램은 평면이 아닌 3D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신비비한 책’은 발행 이후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는 진화형 책입니다. 더 신비롭고 흥미로운 소재가 있다면 다음 판에 추가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신비비한 책’은 비비스타 어플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링크 : 플레이스토어에서 비비스타 보기

신비비한 책 발행

* 링크 : 플레이스토어에서 비비스타 보기






3D사진 3D영상 3D이미지 BBStar Optical Illusion dbook magiceye stereogram 디북 매직아이 모델화보 무료잡지 무료화보 브로셔 어플 비비스타 사내보 사보 사외보 사진 어플 상품 숨은그립찾기 스테레오그램 신비비한 책 앨범 어플 어플북 업데이트 인쇄어플 입체사진 전자잡지 전자책 종이인쇄물 착시 카타로그 카타로그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