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비비몰 오픈 기념 스페셜 세일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80601_bbmall_specials.html


출사 촬영 방송용 의상과 소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비비몰이 2018년 6월 1일에 오픈했습니다.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스페셜 세일을 합니다.

스페셜 세일은 비비스타 화보 촬영에 사용한 모델 실착용 의상을 판매하는 세일입니다. 모델 실착용 의상은 딱 한 벌밖에 없으며, 특히 그 중 몇몇 의상은 미스비비에 맞추어 리디자인 한 제품이라 디자인 자체가 세계에 하나뿐인 의상입니다.
리유씨가 입었던 후드크롭티, 꽃무늬 원피스를 비롯해 로하씨가 입었던 크롭티, 체크무늬 원피스 등은 전 세계에 딱 하나만 있는 의상입니다.

한 벌밖에 존재하지 않는 의상이므로 딱 한 분에게만 판매하는 의상이기도 합니다.

모델이 실제 착용했던 의상을 수집하거나 소유할 수 있는 기회이니, 비비몰 오픈 기념 스페셜 세일을 주목하기 바랍니다.

* 스페셜 세일 제품은 모델이 실착용한 의상므로, 신상품이 아닌 구제의류(중고의류)이니, 이 점을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출사 촬영 방송용 의상 소품 전문몰 비비몰 오픈 기념 스페셜 세일
출사 촬영 방송용 의상 소품 전문몰 비비몰 오픈 기념 스페셜 세일
출사 촬영 방송용 의상 소품 전문몰 비비몰 오픈 기념 스페셜 세일






app appstore bbmall bbstar mall open photo photobook pretty professional pure sale sexy shopping shoppingmall specials 기념 방송소품 방송용의상 방송의상 방송촬영 비비몰 세일 소품 스페셜 실내촬영 야외촬영 오픈 의상 의상전문몰 전문몰 청순 촬영 촬영소품 촬영의상 촬영효과 출사 출사소품 출사의상 코스프레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