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자동앨범 제작 서비스 Naper(네이퍼) 앱 출시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90121_naper.html


(네이퍼는 네이밍 정책 변경으로 향후 앱 이름을 '파피(PAPY)'로 변경하고 재출시 될 예정입니다.)

비비스타의 새로운 프로젝트 ‘Naper(네이퍼)’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이퍼 서비스는 ‘페이퍼 대신 네이퍼’라는 슬로건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기존의 종이 매체를 대신하는 서비스입니다.

과거에 종이로 발행하던 신문, 잡지, 책, 사내보, 사외보, 상품카타로그, 브로셔, 졸업사진, 웨딩사진, 유치원행사앨범 등의 다양한 인쇄물을 디지털로 발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사보 발행을 대체할 수 있으며, 웨딩사진을 지인에게 배포하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1) 네이퍼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개된 서비스입니다.

(2) 사진만 올리면 자동으로 앨범으로 만들어주는 자동앨범제작 서비스입니다.

(3) PDF, HWP, PPT 문서 파일을 JPG로 저장해서 올리면 책, 사보, 상품카타로그 등을 전자책 형태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가 배포하는 전자책이나 앨범을 받기 위해 다른 사용자가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퍼앱을 받은 후에 받고싶은 아이템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아래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 네이퍼를 받아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제작 중입니다. )

자동앨범제작 자동전자책 제작 앱 네이퍼(Naper)   출시





Naper app appstore bbstar ebook google ipad iphone itunes playstore 가판대 결혼사진 구글 네이퍼 돌잔치사진 무료잡지 발행 브로셔 비비스타 사내보 사보 사외보 상품카타로그 스마트잡지 씨씨 아이튠즈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폰용 안드로이드 웨딩앨범 웨딩포토 이북 자동앨범제작 자동전자책제작 전자잡지 전자책 전자책뷰어 출시 카타로그 포토 플레이스토어 행사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