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자동앨범 제작 서비스 Naper(네이퍼) 애플용 앱 출시

BBStar Blog. URL: http://bbstar.kr/blog/20190303_naper.html


비비스타의 전자책 자동제작 서비스인 ‘Naper(네이퍼)’가 애플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2019년 1월 21일에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스토어)용이 출시되었고,
2019년 3월 3일에 iOS(애플 앱스토어)용이 출시되었습니다.

(네이퍼는 네이밍 정책 변경으로 향후 앱 이름을 '파피(PAPY)'로 변경하고 재출시 될 예정입니다.)

네이퍼 서비스는 ‘페이퍼 대신 네이퍼’라는 슬로건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기존의 종이 매체를 대신하는 서비스입니다.

과거에 종이로 발행하던 신문, 잡지, 책, 사내보, 사외보, 상품카타로그, 브로셔, 졸업사진, 웨딩사진, 유치원행사앨범 등의 다양한 인쇄물을 디지털로 발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사보 발행을 대체할 수 있으며, 웨딩사진을 지인에게 배포하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1) 네이퍼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개된 서비스입니다.

(2) 사진만 올리면 자동으로 앨범으로 만들어주는 자동앨범제작 서비스입니다.

(3) PDF, HWP, PPT 문서 파일을 JPG로 저장해서 올리면 책, 사보, 상품카타로그 등을 전자책 형태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가 배포하는 전자책이나 앨범을 받기 위해 다른 사용자가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퍼앱을 받은 후에 받고싶은 아이템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 네이퍼를 받아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자동앨범제작 자동전자책 제작 앱 네이퍼(Naper)   iOS용 애플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