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책장 방식의 스칼라티움 웨딩스타 출시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50601_scalatium_bookshelf.html


책장방식 스칼라티움 웨딩스타 비비스타와 웨딩그룹 스칼라티움이 함께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스칼라티움 웨딩스타'를 새로운 방식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기존의 독립형 앨범 방식에서 책장형 방식으로 바꾸고, 플레이스토에 스칼라티움 웨딩스타 어플을 등록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링크 : 스칼라티움 웨딩스타(책장방식)


책장(Bookshelf) 방식의 웨딩스타는 스칼라티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든 예비 부부의 앨범을 한 눈에 보기 편하도록 목록형으로 보여주고, 이 중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앨범을 시작앨범으로 설정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웨딩앨범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플이 실행된 후에 기본값으로 보여주는 시작앨범에서 상단 부분을 터치하면 메뉴가 표시됩니다. 상단 부분을 한 번 더 터치하면 메뉴가 사라지는 토글방식입니다.

하단 부분을 실행하면 이전처럼 앨범의 썸네일(손톱그림)이 표시됩니다. 썸네일에서 원하시는 쪽 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역시 하단 부분을 한 번 더 터치하면 썸네일이 사라집니다.

스칼라티움 웨딩스타 책장 방식은 2015년 6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한국에서는 오직 스칼라티움 웨딩그룹을 통해서 결혼하는 분에게만 서비스되는 웨딩앨범 어플 제작 서비스입니다.






bbstar photobook scalatium weddingstar 결혼식사진 스드메 스칼라티움 앨범어플 웨딩사진 웨딩스타 웨딩포토 책장방식 포토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