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대한적십자사 스마트뉴스 출시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50815_redcross_smartnews.html


네트워크마케팅 가이드 파베로가이드 출시 비비스타에서 대한적십자사의 소식지를 볼 수 있는 소식지 어플인 '대한적십자사 스마트뉴스'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1년에 약 80만 부를 발행하던 RCY 단지의 비롯하여 수 십 만 부를 발행하던 적십자 소식지는 발행 비용도 수 억 원이 들었으며, 인쇄 후에 우편으로 보내는 비용과 인력 낭비 등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종이로 된 책자를 회원들이 가지고 다니지 않는 점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한 번 보고 쓰레기통으로 향하는 책자가 다수입니다. 이로 인한 비용의 낭비 및 소식지의 제작 목표 감소 등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미 버린 잡지인 경우 과월호를 다시 볼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이용해서 좀더 빠르고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스마트뉴스'에는 다음과 같은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대한적십자사 본사 소식지 2015년 여름호
- 대한적십자사 본사 소식지 2015년 봄호
- 적십자 활동소개서(적십자 홍보 브로셔)
- 헌혈러브레터 20154년 2호
- RCY 단지 2014년 여름호
- 대한적십자사 스마트뉴스 사용법

플레이스토어 링크 : 대한적십자사 스마트뉴스드


앞으로 대한적십자사의 새로운 소식지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더 빠르고 편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월호를 포함하여 수 십 권의 적십자 소식지를 무게 0g 의 스마트폰 어플로 들고다니기 바랍니다.






AppStar BBStar RCY RCY단지 대한적십자사 브로셔 브로셔 어플 비비스타 사보 사보 어플 상품 소식지 스마트뉴스 앱스타 카타로그 카타로그 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