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사 내용
- 지원 자격 : 연나이 19세 이상 여성.
(1996년 12월 이전까지 응모 가능. 1997년 1월 이후 생일이면 응모 불가)
[이벤트 응모 방법]
이메일 : bbstarkr@gmail.com 계정으로 '미스비비 응모'라고 제목을 넣은 뒤에 프로필 사진을 첨부하고, 이름, 연락처 등을 기재해서 응모.
(2) 선발 모델 특전
1. 상금 : 20만 원 (표지모델 촬영 때마다 지급)
2. 부상 : 스와로브스키(Swarovski) Stardust Pen
3. 미스비비로 활동
- 미스비비로 선발되면 'dool' 잡지의 표지모델 및 비비스타의 화보모델로 정기적인 활동 기회를 제공.
4. 비비스타 개인화보집 발간 지원
- 미스비비로 선발된 모델은 모델이 원할 경우 별도의 계약을 맺고 '비비스타 화보' 모델로 활동하며 개인 화보집 발간을 지원.
(3) 'dool' 매거진 소개
비비스타는CEO 대상의 스마트폰 어플 잡지인 'Real CEO'와 연인을 독자층으로 하는 스마트폰용 데이트 정보 잡지인 'dool' 매거진을 창간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발하는 모델은 '미스비비'로 선발됨과 동시에 연인 정보잡지 'dool'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츠비 표지모델과 달라진 점]
1. 이츠비 표지모델 때는 상금과 부상이 없었으나 'dool' 매거진은 화보모델 촬영 때마다 상금 20만원과 부상(달마다 변동)을 제공합니다.
2. 이츠비 모델은 잡지 발행사와 화보 파트너로 이원 체계였으나, 'dool' 매거진은 잡지 발행도 비비스타가 주관함으로써 좀더 퀄리티 있는 화보를 제작합니다.
3. 이츠비 모델 때는 한 달에 2~3명을 촬영하느라 촬영기획 시간이 부족했으나 'dool' 매거진 표지모델은 한 달에 한 명만 촬영하기 때문에 충분한 기획과 시간을 가지고 촬영합니다.
4. 미스 이츠비는 한 번 촬영한 모델을 다시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반면 미스비비는 몇 달 간격으로 'dool'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지속적인 촬영 활동을 제공합니다.
5. 지면이 부족했던(1모델 당 5면) 이츠비 표지모델은 섹시 컨셉 한 가지만 진행했으나, 'dool' 매거진 표지모델은 1모델 당 10~20면을 확보하기 때문에 좀더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4) 응모 및 선발 진행과정
1. 이메일로 지원자 응모 (프로필사진, 이름, 전화번호 필수)
2. '미스 비비' 선발. 통보.
3. 비비스타 사무실(선릉)에서 사전 미팅. 계약서 작성 및 향후 활동 브리핑.
4. 화보 촬영. 편집. 잡지 발행.
(5) 기타 사항
1. 'dool' 화보 촬영에는 섹시 컨셉이 포함되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노출이 있습니다. 섹시 컨셉이 가능한 모델만 응모하기 바랍니다. 컨셉 수위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이츠비' 잡지를 내려받아 보시면 됩니다.
2. 잡지 표지모델은 모델이나 연예계를 꿈꾸는 분들에게 중요한 경력으로 내세울 수 있으며, 특히 비비스타 잡지 및 화보는 스마트폰 어플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어플을 다운받아서 바로 경력을 확인시켜줄 수 있습니다.
3. 모델 촬영장소: 써밋 스튜디오 (위치 등 참고 : http://www.summitstud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