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비비스타 2.0 업데이트 출시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60831_bbstar20.html


비비스타 어플이 v2.0 으로 업데이트 출시되었습니다.

비비스타 2.0은 전자책뷰어에만 머물렀던 v1.3판과 달리 새로운 비즈니스 시스템이 추가되어 기존과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비비스타 2.0의 주요 서비스]

1. 최초로 모델 포토스탁 서비스인 포토북 서비스 시작
- 누구나 자신을 찍은 사진을 올려서 판매할 수 있는 모델사진 포토스탁 서비스를 한국에서 최초로 시작합니다.
- 모델이 스스로 무료나 유료 가격을 정할 수 있으며, 유료로 판매한 포토북은 매출의 30%를 수익으로 받습니다.
- 내려받은 아이템과 포토북은 아이템룸과 포토북룸에서 오프라인 모드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려받은 아이템과 포토북을 감상할 때는 데이터통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커뮤니티 메뉴인 피플 메뉴 추가
- 피플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벤트 메뉴와 모델 등록 및 관리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향후 모델 메뉴는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됩니다.

3. 회원 개인을 위한 마이룸 메뉴 추가
- 마이룸 메뉴를 신설해 개인의 앨범룸과 설정룸, 계정룸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앨범룸은 향후 개인의 사진을 관리하고 회원들과 쪽지 및 댓글, 정보공유가 가능하도록 확장됩니다.
- 설정룸에서는 개인 사용환경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닉네임 변경을 지원합니다. 지금까지는 휴대폰번호 뒷자리로 만들어진 닉네임을 사용했지만 v2.0판부터는 회원이 원하는 닉네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한 후에는 3개월 후에 닉네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잠금화면 설정이 설정룸에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 배경화면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배경룸에서 제공하는 100 장의 기본 사진에서 선택해도 되고, 회원에 폰에 저장된 사진을 이용해도 됩니다.
- 프로필사진 설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에 폰에서 사진을 선택하면 프로필사진으로 설정됩니다. 자유게시판에 댓글을 달거나 향후 지원되는 쪽지 등에서 닉네임과 프로필사진이 표시됩니다.

4. 캐시충전 서비스 추가
- 캐시를 자유롭게 충전하고 적립한 뒤 사용할 수 있는 캐시충전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비비스타 2.0 업데이트






BBStar Couple C Photobook Update dBook v2.0 데이트정보 디북 무료 무료잡지 비비스타 사진판매 스마트잡지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이북 잡지 전자잡지 전자책 전자책뷰어 커플 커플씨 커플정보 태블릿잡지 포토북 포토스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