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두팔' '골라주세요' 서버운영중단 공지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61215_serviceshutdown.html


비비스타에서 운영하던 어플인 ‘두팔’과 ‘골라주세요’ 어플의 운영을 중단합니다.

‘두팔’은 앨범관리 및 사진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어플입니다. 향후 두팔에서 제공하던 개인 앨범관리 기능 및 커뮤니티 기능은 비비스타에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골라주세요’는 투표 어플로 여러 개의 항목 중에서 원하는 항목을 사용자들이 투표하게 해서 통계를 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골라주세요’의 투표 기능 역시 향후 비비스타 어플에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어플은 플레이스토에서 내렸으나 서버운영을 유지하고 있어서 기존 서비스 사용자들이 어플은 계속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 달 뒤인 2017년 1월 15일까지만 서버를 운영하고 이후 서버 운영을 중지하기 때문에 2017년부터는 두 개 어플의 운영이 전면 중단됩니다.

그동안 ‘두팔’과 ‘골라주세요’ 어플을 아껴주신 사용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두 어플의 기능은 2017년에 ‘비비스타’ 어플을 통해서 더욱 편하고 강력한 모습으로 제공될 예정이니 향후 나올 비비스타의 발전 모습을 응원해주기 바랍니다.






SNS 골라주세요 공지 두팔 비비스타 서버 앨범관리 어플 운영중단 커뮤니티 통합 푸툐 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