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씨씨 2호 발행(CiCi vol.02)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70410_cc02.html


씨씨 2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이전에 커플씨라는 제호로 창간호를 발행했는데, 아이폰 어플 개발 및 잡지 방향 설정 등의 이유로 2호 발행이 늦어졌습니다.

커플씨는 이름 그대로 커플을 위한 데이트정보 잡지를 표방했는데, 솔로 가정이 늘고 있는 요즘 시대상을 반영하여 솔로도 볼 수 있는 종합성인지로 방향을 설정하고 제호를 ‘씨씨’로 변경했습니다.

2호 발행은 늦었지만 향후 3호 이부터는 정상 속도로 발행이 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고 아껴주기 바랍니다.

씨씨 2호는 비비스타 어플 가판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구독할 수 있습니다. 비비스타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1) 씨씨 2호는 무료지만, 씨씨 1호는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무료였던 아이템이 유료로 전환된 이유는 트래픽 부담 때문입니다. 회원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증가한 회원들이 과월호를 한꺼번에 받을 경우 트래픽 비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무료 잡지라도 과월호는 유료로 전환합니다.

유료로 전환되더라도 전에 받았던 회원들은 계속 무료로 내려받기와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씨씨를 비롯한 무료잡지들이 과월호로 전환될 때는 유료로 전환될 예정이니, 회원 여러분은 무료로 배포될 때 받아두기를 바랍니다. 무료일 때 받아둔 잡지는 유료로 전환되더라도 계속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 씨씨 2호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 Ri-U. 20쪽의 화보로 만나는 스쿨걸 화보.
- 리얼돌의 세계. 사람인가? 인형인가?
- 플랜B 사후피임약. SexSense.
- 유명인의 향수. 그녀가 사랑한 향수.
- Motel Guide. 초보자를 위한 친절한 모텔 사용설명서.
- 원격으로 연인과 섹스하기. ItemSense.
- 딤섬전문점 딘타이펑. 스페셜 맛집.
- 색이 변하는 신비한 보석. 변색보석. 젬스토리.
- 클리토리스의 실제 크기는? AHA.

씨씨2호 발행





CiCi app appstore bbstar ebook google ipad iphone itunes playstore 가판대 구글 무료잡지 발행 비비스타 성인잡지 성인정보 스마트잡지 씨씨 아이튠즈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폰용 안드로이드 이북 전자잡지 전자책 전자책뷰어 출시 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