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Menu

All Archives

RSS, Atom


비비스타 앱 UI 업데이트

BBStar Blog. URL: https://bbstar.kr/blog/20180827_ui.html


비비스타 앱의 UI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비비스타 회원의 반 정도는 기업체 CEO와 임원이라 이전의 UI는 시각적으로 눈에 뜨이는 큰 글씨와 아이콘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최근 회원층이 다양해지면서 UI 개선 필요성이 제기되었고, 다양한 연령층에 적합한 새로운 UI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새로운 UI는 아이콘이나 글씨가 가늘고 작아졌기 때문에 가독성은 조금 낮아졌으며, 이동성도 조금 낮아졌습니다. 반면, 통일성과 확장성이 개선되었습니다.

비비스타앱 업데이트


새 UI는 나중에 기능 업그레이드를 염두에 두고 확장성이 좋도록 설계했기 때문에 메뉴 깊이와 내비게이션 경로 등이 대폭 수정되었습니다. 기존 UI에서는 어느 화면에서도 홈, 마이룸 포토북, 피플 등의 탑메뉴가 보였고, 해당 탑메뉴로 이동이 가능했지만, 개선된 UI에서는 상위메뉴로 가기로 대체되었기 때문에 다른 탑메뉴로 이동하려면 일단 상위메뉴인 홈화면으로 갔다가 다른 탑메뉴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동의 불편을 줄여주기 위하여 하위메뉴 우상단에 메뉴목록(=사이트맵)을 추가하여, 전체 메뉴가 한 눈에 보이도록 설계했습니다.

비비스타앱 업데이트


새 UI는 향후 비비스타 앱의 v3.0 업그레이드를 위한 첫 단추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v3.0 판에서는 다양한 기능의 추가되어 더욱 멋진 서비스로 발전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비비스타에 계속 관심 가져주시고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UI app appstore bbstar ebook google ipad iphone itunes photobook playstore 가판대 구글 메뉴 메뉴목록 무료잡지 발행 버전업 비비스타 사용자편의성 사이트맵 성인잡지 성인정보 스마트잡지 씨씨 아이튠즈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폰용 안드로이드 어플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이북 전자잡지 전자책 전자책뷰어 출시 판올림 플레이스토어